• [2023년도 내일이룸학교] 스마트 크리에이터 실무과정(영상+디자인)

    본 프로그램을 통해 그래픽 편집 툴을 다루는 방법부터 영상편집까지 함께 배움으로 영상 편집 및 배포 기법을 배운다. 또한 스마트 마케팅 기법을 배워 기존에 익힌 영상 및 디자인 편집 기법을 통하여 본인만의 마케팅 기법으로 브랜드를 만들고 언택트 시대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.

  • [영등포 취업교육 프로그램] 빅데이터 활용 온라인 스토어 창업과정

    본 교육은 영등포구 지원으로 온라인 스토어 분야로 취창업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과정입니다. 온라인 쇼핑 시장이 확대되고, 이커머스 플랫폼이 확대되면서 누구나 온라인 상점을 쉽게 개설할 수 있는 환경이 되었습니다. 실습 위주의 교육으로 편성하여, 바로 온라인 스토어 창업 가능하도록 교육 과정이 진행됩니다.

  • [2022년도내일이룸학교] 디지털 드로잉 콘텐츠 제작실무자 양성과정

    본 프로그램을 통해 웹툰 제작에 관련하여 소재 발굴부터 기획, 구상, 취재를 거쳐 시나리오 작성 후 그림을 작업하는 역량을 가지고 웹툰 제작 실무자의 진로를 개척할 수 있다. 또한 웹툰콘텐츠제작 역량을 통하여 캐릭터 디자인, 작화, 콘티 작업과 편집까지 할 수 있는 기술인이 될 수 있다. ※ 상세한 과정 문의는 교무부 02-2632-3070 및 네이버 블로그 https://blog.naver.com/khart4에서 확인해주세요.

  • [2022년도 내일이룸학교] 디지털 영상 크리에이터

    본 프로그램을 통해 그래픽 편집툴을 다루는 방법부터 영상편집까지 함께 배움으로 영상 편집 및 배포 기법을 배운다. 또한스마트 마케팅 기법을 배워 기존에 익힌 영상 및 디자인 편집 기법을 통하여 본인만의 마케팅 기법으로 브랜드를 만들고 언택트 시대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. ※ 상세한 과정 문의는 교무부 02-2632-3070 및 네이버 블로그 https://blog.naver.com/khart4에서 확인해주세요.

  • 베트남 한국기업 생산성향상 실무전문가 양성과정

    본 과정은 한국청년들에게 기업의 생산관리 전반을 교육하여 생산현장을 이해시키고, 다양하고 효과 있는 프로그램으로 베트남어를 집중교육하여 현지인과의 원할한 언어소통이 가능하게 하며, 인사노무관리 교육을 실시하여 현지인에 대한 인사노무관리를 잘 할 수 있는 실무전문가로서 K-MOVE 스쿨을 통해 양성함으로서, 현지기업에 꼭 필요한 맞춤형 취업을 실현하고 취업한 연수생은 베트남 한국기업의 생산성향상의 중심에서 그 역할을 다할 수 있는 핵심인재로 근무할 수 있도록 하는 과정이다.

교육안내

02)2632.3070

월~금 09:00 ~ 18:00 ( 점심시간 12:00 ~ 13:00 )
주말, 공휴일 휴무

대표전화

02)2632.3070

닫기